나의 이야기

오랜만에 라떼 한잔..^^ (여주이천장호원레트로카페 쌍화차 대추차 커피 : 카페늘꽃)

맹꽁이부부 2023. 6. 26. 07:39

 

(* 저는 현재 여주에서 귀농을 하여 2019년 3월 16일에 식당을 운영하다 현재는 “카페 늘꽃”으로 업종변경을 하여 영업중입니다..^^)

 

어제는 너무 더웠네요..^^

그래서 오전에 밭일을 한 후에..^^

저는 아이스카페모카, 아내는 카페라떼..^^

힘들게 일을 한후에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카페모카를 마시니..^^

기분이 업..^^

카페를 하니 이런 좋은 점이 있네요..^^

 

늘꽃

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일신로 82

 

#여주카페#가남카페#여주커피#여주쌍화차#가남커피#가남쌍화차#늘꽃#여주늘꽃#여주가볼만한곳#여주데이트코스#여주특이한곳#이천데이트코스#이천가볼만한곳#가남가볼만한곳#이천커피#이천쌍화차#장호원커피#장호원쌍화차#여주레트로카페